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커피머신 구입시 꼭 알아야 할사항
업소용 에스프레소머신은 급수와 배수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식수로 가능한 급수시설(수도)가 2m 이내에 있어야 하며,
설치될 장소에서 반경 1.5m 이내에 배수(하수)관이 있어야 합니다.
설치할 장소의 전력량을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업소용 에스프레소 2그룹 커피머신의
소비전력은 기본 3,500W~4,500W 입니다.
분전함에서 3.5KW이상의 단독라인으로 커피머신을
연결할 위치까지 전기배선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공사시 전기작업자에게 미리 작업을 요청하시기를 바랍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구매취소는 박스 개봉전에는 가능하지만
설치일정이 협의된 후 구매를 취소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용과 설치비의 50%를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설치후에는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
배송 및 설치는 주소지 1층기준입니다.
설치장소가 1층이 아닌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설치장소의 상황에 따라 배송 및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 및 설치가 불가합니다.
배송정보
- 배송 방법 : 고객직접선택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고객직접선택
- 배송 기간 : 3일 ~ 7일
- 배송 안내 : 공지사항 참고
※공지사항
- 모든 기기의 경우 주문 전 기본 배송은 구매시 조건부무료 또는 주문 후 비용은 지역/부피/무게에 따라 착불로 부과됨을 안내드립니다.
- 전 품목 방문수령 퀵/화물배송 근거리 가능합니다.
- 설치 및 배송 기사는 1인 기준으로 제품 특성상 2인 이상이 필요한 경우, 하차시 도움주실 1분이 필요합니다.
(인원추가 요청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출고 전 정상작동 테스트 영상, 상세사진, (택배시)포장사진을 보내드립니다.
[설치필요품목] :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본사배송/설치'를 이용하시면 커피머신은 1개월, 그 외 기타기기는 7일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되며, 직접 설치하실 경우 유상 A/S만 가능합니다.)
[택배가능품목] : 그라인더, 온수기, 블렌더, 기타 및 부피가 작은 기기
※ 배송방법 상세안내
[택배배송] 착불(부피 및 무게별)
출고시 취급주의 품목으로 배송해드리나, 기기 특성상 이동중 발생하는 기기 파손에 관련해서는 본사 측, 또는 택배사 측에서도 보상되지 않으니 구매전 참고부탁드리며 [방문수령] 또는 [퀵/화물배송]을 권유해드립니다.
[퀵/화물배송] 착불(지역별 운송거리-km에 따라 부과)
택배배송과 마찬가지로 매장 앞 하차만 가능합니다.
배송시가는 1인이 원칙으로, 제품크기 및 특성상 2인 이상이 필요한 경우 하차시 도와주실 분이 계셔야 합니다.
[본사배송/설치] 착불(지역별 배송/설치비 각각 비용 별도)
설치가 필요한 품목의 경우 '본사배송/설치'를 선택하셔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배송시가는 1인이 원칙으로, 제품크기 및 특성상 2인 이상이 필요한 경우 하차시 도와주실 분이 계셔야 합니다.
[방문수령] 상품수령방법: 로얄살롱 본사
방문일 예약 후 현장에서 정상작동 테스트를 확인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커피머신 구입시 꼭 알아야 할사항
업소용 에스프레소머신은 급수와 배수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식수로 가능한 급수시설(수도)가 2m 이내에 있어야 하며,
설치될 장소에서 반경 1.5m 이내에 배수(하수)관이 있어야 합니다.
설치할 장소의 전력량을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업소용 에스프레소 2그룹 커피머신의
소비전력은 기본 3,500W~4,500W 입니다.
분전함에서 3.5KW이상의 단독라인으로 커피머신을
연결할 위치까지 전기배선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공사시 전기작업자에게 미리 작업을 요청하시기를 바랍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구매취소는 박스 개봉전에는 가능하지만
설치일정이 협의된 후 구매를 취소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용과 설치비의 50%를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설치후에는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
배송 및 설치는 주소지 1층기준입니다.
설치장소가 1층이 아닌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설치장소의 상황에 따라 배송 및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 및 설치가 불가합니다.
배송정보
- 배송 방법 : 고객직접선택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고객직접선택
- 배송 기간 : 3일 ~ 7일
- 배송 안내 : 공지사항 참고
※공지사항
- 모든 기기의 경우 주문 전 기본 배송은 구매시 조건부무료 또는 주문 후 비용은 지역/부피/무게에 따라 착불로 부과됨을 안내드립니다.
- 전 품목 방문수령 퀵/화물배송 근거리 가능합니다.
- 설치 및 배송 기사는 1인 기준으로 제품 특성상 2인 이상이 필요한 경우, 하차시 도움주실 1분이 필요합니다.
(인원추가 요청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출고 전 정상작동 테스트 영상, 상세사진, (택배시)포장사진을 보내드립니다.
[설치필요품목] :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본사배송/설치'를 이용하시면 커피머신은 1개월, 그 외 기타기기는 7일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되며, 직접 설치하실 경우 유상 A/S만 가능합니다.)
[택배가능품목] : 그라인더, 온수기, 블렌더, 기타 및 부피가 작은 기기
※ 배송방법 상세안내
[택배배송] 착불(부피 및 무게별)
출고시 취급주의 품목으로 배송해드리나, 기기 특성상 이동중 발생하는 기기 파손에 관련해서는 본사 측, 또는 택배사 측에서도 보상되지 않으니 구매전 참고부탁드리며 [방문수령] 또는 [퀵/화물배송]을 권유해드립니다.
[퀵/화물배송] 착불(지역별 운송거리-km에 따라 부과)
택배배송과 마찬가지로 매장 앞 하차만 가능합니다.
배송시가는 1인이 원칙으로, 제품크기 및 특성상 2인 이상이 필요한 경우 하차시 도와주실 분이 계셔야 합니다.
[본사배송/설치] 착불(지역별 배송/설치비 각각 비용 별도)
설치가 필요한 품목의 경우 '본사배송/설치'를 선택하셔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배송시가는 1인이 원칙으로, 제품크기 및 특성상 2인 이상이 필요한 경우 하차시 도와주실 분이 계셔야 합니다.
[방문수령] 상품수령방법: 로얄살롱 본사
방문일 예약 후 현장에서 정상작동 테스트를 확인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